통합 검색

통합 검색

MARKETING STRATEGY



마케팅전략

상품개발
수출기반의 고객의 선호도를 파악하여 한류 콘텐츠와 연계하여 마케팅
김,참치,명태,대구,연어,굴 등의 수출유망상품위주의 상품개발
국내 영화 등에 나오는 수산물을 활용한 세트상품 개발
제철에 많이 생산되는 수산물을 타겟으로 제품을 생산하여 생산단가 인하
특정 시기나 이벤트에 맞추어 할인을 적용하는 방법
유통의 고리를 단축하여 가격을 낮추는 방법
가격정책
유통구조
유통구조 단순화 비대면 소비확대 온라인, 홈 배달 서비스 강화
해외시장의 수요를 분석하여 수출기업으로 역량강화
모바일 주문 시스템 강화 무역지원센터와 해외공동물류센터 확충
재구매를 집중하여 선호도분석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작 배포
참여형 프로그램 운영 수산물의 건강 효능을 분석하여 요리법 소개
SNS를 최대한 활용하여 전파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이벤트
판매촉진